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[AS/반품/환불] 주문한 상품을 취소 또는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SPYDER (ip:)

[주문 취소]

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내역에서 주문 상태가 ‘주문완료’ 단계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 
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었거나 이미 출고된 상품은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수령 후 반품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[반품]
전사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은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실제 상품, 용역 등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
- 상품 하자 이외 사이즈, 색상 교환 등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배송비는 고객부담
- 상품에 따라 TAG 제거, 신발 BOX 훼손, 라벨, 포장 등의 훼손이나 폐기 후에는 반품 또는 교환 불가
- 기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반품 불가
-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이 경우 반품 불가
- 대한민국 외 국가 배송 상품은 제품 불량을 제외한 단순 변심, 사이즈 변경 등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
※ 상품에 따라 취소/반품의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,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 설명에서 기재하고 있습니다.

[반품 방법]
회원의 경우 :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주문/배송 내역에서 반품 신청을 접수합니다.
비회원의 경우 : 비회원 주문 조회를 통해 주문/배송 내역을 조회하여 반품 신청을 접수합니다.
접수 후 1~2일 후 지정 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수거합니다. 단, 택배사 연락이 없거나 상품을 오랜 기간 동안 수거해 가지 않을 시 문의등록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거나 스파이더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보다 원활한 환불을 위해 꼭 반품 송장을 받아놓아 주시기 바랍니다.
* 반품 주소지 :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황무로 2037-37 3층 브랜드유니버스 물류센터

[환불]
환불처리는 카드 결제의 경우 5~7일 후 카드사를 통해 승인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.
가상계좌를 통해 입금하신 경우 주문 시 입력하신 환불 계좌로 환불 신청 후 1~3일 이내 입금되며 관련하여 문의가 있을 시 문의등록 게시판 또는 스파이더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[교환]
교환은 불가하며, 교환을 원할 시 반품 절차 진행 후 재구매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Top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